Retailer Strategies - 소매점과 Mobile Customer...

요즘 소비자를 보면 다들 스마트 모발폰을 들고 다니기에 매장내에서 즉석으로  경쟁업체등과의 가격 비교를 하는 등등으로 어지간히 상대하기 쉽지 않은게 사실이고...이제는 소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Technology를 이용하여 이들 새로운 소비자들과 교류해야 하는 시기가 온듯 합니다.

최근에 제가 읽은 LinkedIn에 연재된 기사내용이었는데, 무려 44%의 소비자 (Shoppers) 가 쇼핑중에 모발폰을 사용하며 가격등을 비교한다는사실은 저 역시도 놀랍게 받아들였는데요.

남들과 다른물건을 팔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이게 여의치 않을경우, 요즘은 기술의 발달로 적은 비용으로도 Targeted Digital Offer등을 할수 있기에 이방면으로도 관심을 가져야 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와 관련으로 이전에 말씀드린 Cloud Solution을 사용하시면 회계뿐만 아니라 이러한 Retail Solution도 제공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음의 Link를 클릭하시면 Digital Coupon 등에 대한 조사 결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The Power of Digital Coupons

그리고 다음은 Sydney Morning Herald의 관련 기사입니다.

Smartphones set to punch out cafe coupon cards


출처) McKinsey's Chief Marketing & Sales Officer Forum (McKinsey iConsumer Research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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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석 (제이슨유)

Jason Yu CA Solicitor BCom with Merit LLB (UNSW)

호주 시드니 한인 공인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Korean Speaking Chartered Accountant & Lawyer in Sydney, Austral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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